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재테크, 부업, 할인)

사랑은 원더풀 인생은 뷰티풀(사풀인풀) 재방송 편성표

안녕하세요. 샤오롱입니다.

 

어제 사풀인풀 방송 모두들 보셨습니까?

저희 가족들도 모두 모여 앉아 재밌게 시청하였는데 어제 방송분이 지상파 시청률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총 100부작(1일 2회 기준)을 계획하며 시작한 드라마가 종영이 이제 2주밖에 남지 않았다니 아쉬움 마음이 드는 한편

작가님이 어떻게 결말을 준비하고 계실지 기대가 됩니다.

 

대본이 늦게 나와 촬영이 지연되고 있다고 들었는데 부디 끝까지 잘 마무리하여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드라마를 보다보면 늘 의아한 점이 있습니다.

착한 주인공, 시청자가 응원하는 주인공이 하루라도 빨리 행복해지는 모습을 보고 싶은데 왜 드라마는 주인공을 내내 괴롭히다 마지막 1~2회 남겨두고 좀 행복해지려고 하면 종영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드라마 매니아로써 어릴적부터 이 점이 참 아쉬웠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주인공이 오래도록 행복한 모습을 보고 싶지만 어느 드라마던 마지막 회 1회 정도에서만 주인공의 활짝 웃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풀인풀은 특별한 뭔가가 되기 위해 노력했으나 그러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특별한 사람이 되기를 희망하지만 대부분은 보통의 사람으로 하루 하루를 살아갑니다.

그렇기에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라는 기획의도가 더 공감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풀인풀은 김청아, 김설아 두 자매의 이야기가 중심입니다.

7전 8기 오뚜기 김청아, 신데렐라를 꿈꿨지마 허망함을 깨닫게 되는 김설아

약간 과장된 면이 있지만 사실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나 또는 내 친구의 삶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더 안타까웠는지도 모릅니다.

 

사풀인풀 재방송 편성표

어제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재방송 채널과 편성표를 공유합니다.

지역별, 이용하시는 케이블 방송사별로 채널번호가 다르므로 미리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kbs2> 채널의 다시보기 일정

 

<KBS 드라마> 채널의 다시보기 일정

 

<KBS world> 채널의 다시보기 일정

 

앞으로 단 6회(3일분)의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사풀인풀, 내 친구같고, 내 형제같은 이들의 인생재활극이

어떤 이야기로 마무리 될지 무척 기대됩니다.

 

혹시나 내 주변에 보통사람인 누군가가 특별한 사람이 되지 못해 힘들어 하지는 않는지, 또는 특별한 사람이 되지 못한 스스로를 자책하고 우울해 하지는 않는지 주위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겠다는 생각을 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사풀인풀과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